크리스탈 팰리스가 번리와 뉴캐슬의 연속 패배에 대응해 웨스트 브롬에게 5-1로 대승했다. 이글스는 올 시즌 홈리그 5경기 중 2경기만 이기고 최근 5차례 셀허스트파크에서 열린 리그 경기에서 토트넘을 꺾지 못해 4전 전패를 당했다.
토트넘은 3일 밤 로열 앤트워프에게 2-0으로 승리하며 연이은 무승부를 기록, 아스널을 상대로 한 노스런던 더비 승리에 이어 연승을 거뒀다. 호세 무리뉴 감독은 올 시즌 원정경기에서 패하지 못한 3개 팀 중 한 팀으로 23일 런던 남부에서 이 기록을 이어가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.
팰리스는 이번 시즌에 무심한 홈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아직 스퍼스 팀을 상대로 이번 런던 더비에서 3점을 모두 얻을 수 있는 것은 방문자들이다.
팀뉴스
로이 호지슨은 코너 위컴, 네이선 퍼거슨, 웨인 헤네시, 마틴 켈리 등 4명의 선수가 토트넘에 출전하지 않고 있다.
호지슨은 지난주 웨스트 브롬에서 5-1로 완승을 거둔 XI에 별다른 변화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.
그렇게 되면 루카 밀리보예비치는 시즌 4번째 리그에 진출하게 될 것이다.
Tanguy Ndombele은 로얄 앤트워프와의 경기에서 북부 런던 더비에서 2대 0으로 승리하여 부상에서 돌아왔고, 경기 시작부터 특집을 가질 예정이다.
에릭 라멜라는 체력을 기르고 있으며 송아지 문제로 오랫동안 방관한 후 이달 말에 복귀하기를 희망하고 있는 반면 세르게 오리에르는 노크로 의심하고 있다.
토비 알더베이럴드는 지난 주말 첼시와 0-0 무승부를 거두지 못한 사타구니 문제에 이어 90분 내내 경기를 펼쳤으며 에릭 디어와 함께 수비의 중심에 설 것으로 예상된다.